"6·15사변주모자 처벌특별법을 준비하라"

서울역집회 11개항 결의문 채택
6.15 반역규탄대회 및 노무현 퇴진촉구 국민대회에 참석한 우리 애국시민들은 광주에서 열리고 있는 6.15 행사가 남북한 및 해외의 반역세력이 합세하여 대한민국 적화를 다짐하는 반역의 파티가 되고 있음을 우려하면서 다음과 같이 우리의 결의를 밝힌다.


1. 6.15선언은 첫 단어부터 마지막 마침표까지가 완벽한 對南적화전략문서이다. 김대중은 김정일이 들이민 이 대한민국 파괴 맹세문에 서명함으로써 국가반역자로 돌변하여 6.25사변보다 더 위험한 6.15사변을 일으켰다. 우리는 김정일, 김대중을 6.15사변의 주모자로 단정한다. 우리는 김정일, 김대중을 국민들의 힘으로 단죄할 것을 맹세한다!
2. 6.15 반역선언을 만들어낸 배후에는 김대중이 주도한 5억 달러 對北불법송금사건이 있다. 국군통수권자가 국군과 국민을 속이고 국정원을 반역의 하수인으로 만들어 주적집단 수괴의 해외비자금 계좌와 對南공작기관 계좌로 돈을 보내게 하였다. 검찰은 대한민국 파괴 군자금을 김정일 정권에 제공한 김대중 일당을 재수사하여 처단하라!
3. 공안기관 종사자들은 이미 드러난 반역자들에 대한 증거수집과 축적을 통해서 이들을 단죄할 준비를 하라!
4. 6.15선언은 북한간첩과 조총련 간첩 및 국내 친북좌익들에 의해서 대한민국에 대한 반역허가증으로 악용되고 있다. 국회는 6.15선언을 즉각 폐기하여 나라를 구하라!
5. 한나라당은 6.15선언이 헌법에 위반된 반역문서임을 선언하고 애국세력과 함께 그 폐기에 앞장서고, 6.15사변 주모자 처벌특별법을 제정하여 김정일의 공모자를 처벌할 수 있는 길을 열어라!
6. 대한민국헌법을 존중하고 이를 수호하려는 우리 애국시민들은 6.15반역문서에 찬성하거나 반대하지 않는 모든 정치인, 모든 공무원, 모든 군인, 모든 지식인, 모든 언론인, 모든 대한민국 국적자를 적의 편에 선 자로 규정한다. 애국인가, 반역인가를 선택하라!
7. 민노당은 그 정책과 강령이 연방제 통일, 사회주의 구현, 한미동맹 해체를 주장함으로써 사실상 자유민주체제를 부정하는 위헌정당으로 활동하고 있으나 노무현 좌파정권은 해산절차를 밟지 않고 있다. 우리는 헌법과 국민의 힘으로써 반드시 이 위헌정당을 해산시킬 것임을 다짐한다!
8. 우리는 김대중의 재방북이 대한민국에 반대하는 남북한 반역세력의 연합전선 구축에 그 목적이 있다고 단정한다. 정부는 굴욕적인 김대중의 재방북을 막아라!
9. 우리는 5.31 선거가 6.15 사변의 후원자가 되어 간첩을 비호하고 대한민국 분열책동에 앞장서온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국민탄핵이라고 규정한다. 선거결과에 승복하지 않는 盧대통령은 그만 물러가라!
10. 우리는 국민대각성운동으로써 속지 않는 국민을 만들어, 내년 12월 대통령 선거에서는 반드시 좌파정권을 종식시켜 대한민국을 정상궤도에 복귀시킬 것을 맹세한다!
11. 우리는 지난 60년간 건국, 호국, 산업화, 민주화를 이룩하여 국가근대화와 국민국가 건설을 성공시킨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중심세력이다. 우리는 젊은 세대와 함께 기필코 자유통일을 이룩하여 북한독재정권을 타도하고 북한동포를 해방하여 민족의 꿈인 일류국가를 건설할 것을 역사앞에서 다짐한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위로
Copyright ⓒ 조갑제닷컴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달기 댓글쓰기 주의사항

댓글달기는 로그인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내용은 100자 이내로 적어주십시오. 광고, 욕설, 비속어, 인신공격과 해당 글과 관련 없는 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PC 버전